[삼성 김치플러스] How-To : 01 감자/바나나모드 200% 활용하기

감자, 바나나, 토마토와 같은 채소, 아보카도와 같 열대과일을 신선하게 보관하려면?

삼성 김치플러스의 감자/바나나모드를 활용해보세요!

제품 정보 :
Samsung Kimchiplus
RQ58N9332G
RQ48N9251G2
RQ48N9471M2

세부 내용 :
삼성 김치플러스 4도어와 3도어에는 [감자/바나나] 모드가 적용돼 있는데요,
[감자/바나나] 모드로 식재료를 보관하면 실온이나 일반 냉장고에서 보관하는 것보다 더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.

감자는 4℃ 이하의 차가운 곳에 보관하면 환경호르몬인 아크릴아마이드가 생성될 수 있고, 햇볕 등에 노출되면 솔라닌이라는 독소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.

바나나를 실온에 두면 금세 물러지고, 초파리가 발생하며 냉장고에 보관하면 과육이 검게 변하고 단맛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.
바나나는 꼭지 부분에 오염원이 있어 변질되기 때문에 하나씩 떼어서 연결 꼭지를 제거하고 삼성 김치플러스의 [감자/바나나] 모드로 보관하면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.

감자, 바나나뿐 아니라 고구마와 오이, 호박, 토마토, 같은 채소류 망고, 아보카도, 파인애플 같은 열대과일류, 그리고 수박 참외 같은 일반적인 과일도 김치플러스의 [감자/바나나] 모드로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.

또 너무 차갑게 보관하면 먹기 불편한 건강즙류와 상온보관을 권장하는 반조리 식품(HMR 식품) 등도 [감자/바나나] 모드로 보관하면 더욱 좋습니다.

이제 보관하기 까다로운 식재료를 삼성 김치플러스 [감자/바나나] 모드로 오랫동안 신선하고 안전하게 보관하세요.